[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그룹 갓세븐의 주니어(박진영)가 전주국제영화제를 찾았다. / 사진=전주국제영화제
그룹 갓세븐의 주니어(박진영)가 전주국제영화제를 찾았다. / 사진=전주국제영화제
그룹 갓세븐(GOT7)의 주니어(이하 박진영)가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깜짝 무대인사를 진행했다.

지난 3일 박진영은 영화 ‘눈발’의 상영 이후, 조재민 감독과 함께 무대인사를 진행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이번 무대인사는 사전 예고 없이 진행됐으며, 관객들은 갑작스러운 박진영의 등장에 깜짝 놀라 환호성을 지르며 영화제의 밤을 뜨겁게 즐겼다.

관객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박진영은 “촬영을 마친 뒤 처음으로 완성된 영화를 봤다. 감독님이 정말 좋은 영화를 만드셨구나는 생각이 들었다”며 함께 작업한 조재민 감독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공부를 좀 더 했더라면 연기를 더 잘할 수 있었을 텐데, 아쉬움이 남는다”는 말로 연기에 대한 열정을 내비쳤으며, “‘눈발’ 많이 사랑해 달라”는 말도 잊지 않았다.

그동안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남자가 사랑할 때’ 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박진영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스크린 연기에 도전했다. 첫 주연작 ‘눈발’이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에 초청되는 영광을 누리며 박진영은 성공적인 연기돌의 행보를 걷고 있다.

‘눈발’은 경남 고성의 한 마을로 전학온 남학생이 같은 반 여학생 예주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가슴 아픈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박진영은 전학생 민식 역을 맡았다.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된 ‘눈발’은 오누ㅡㄴ 겨울 정식으로 개봉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