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SNS 영상 캡처
사진=SNS 영상 캡처
혼성그룹 어반자카파의 홍일점 조현아가 SNS를 통해 공개한 라이브 영상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조현아는 지난달 29일 한 SNS 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어반자카파 조현아 – 노래방 라이브 마스터’ 영상이 네티즌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노래방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뽐내는 조현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하얀색 티셔츠에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있는 그는 원더걸스의 ‘I Feel You’를 열창, 간단한 춤동작까지 선사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조현아는 기존의 원더걸스가 부른 원곡과 사뭇 다른 느낌의 소울풀한 느낌, 평소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개성 있는 보이스톤, 특히 랩 부분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노래방 라이브 촬영 당시 처음 준비했던 곡은 발라드곡이였으나, 현장에서 즉석으로 불러본 ‘I Feel You’가 주변의 반응이 더욱 뜨거워 선곡이 바뀌었다는 후문이다.

조현아는 “원곡도 정말 좋아하기에 촬영에 들어가기 전 불러보았는데 반응이 정말 좋았다. 좋아하는 곡인만큼 더욱 나만의 스타일을 살리려고 노력했다”며 “정말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 뿌듯하고 기쁘다. 다른 곡으로도 색다른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6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 예정인 단독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다. 티켓 오픈은 오는 13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예매 할 수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