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걸그룹 걸스데이 소진이 자신의 방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소진은 1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tvN ‘렛미홈’에서 “걸스데이 멤버인 혜리와 유라와 살고 있는데, 내 방이 가장 예쁘다”고 말했다.

MC 이천희는 “아이가 태어나기 전부터 아이를 위해 침대, 의자 등의 가구를 직접 만들었다”며 자타공인 인테리어 전문가다운 면모를 뽐낸 뒤 “딸이 쓰는 것이기 때문에 사랑으로 만드는데, 아이가 조금 불편해한다”고 털어놨다.

이날 ‘렛미홈’은 시어머니와 남편, 아이 셋 등 6명의 가족이 살고 있는 주부의 사연으로 꾸며진다. 30년 넘은 낡고 좁은 아파트에 쌓여 있는 짐 때문에 가족들 모두가 불편함을 겪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포장마차를 운영하는 남편이 일을 마치고 새벽에 돌아와도 제대로 쉴 수 있는 공간조차 없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좁고 비위생적인 화장실을 자신만의 안식처 삼아 1시간 이상 앉아 있는다는 남편의 모습에 김용만, 이태란, 이천희, 소진 등 네 명의 MC가 눈물을 글썽이며 공감의 분위기를 이끌어 갈 예정.

홈 마스터들은 “사람이 주인이 아니라 물건이 주인인 집”이라고 입을 모았고, 가족 구성원 개개인의 공간을 마련하기 위한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렛미홈’은 ‘공간이 바뀌면 가족도 변한다’는 모토 하에 가족의 개성에 맞게 공간을 변화시켜 화목한 가정을 도모한다는 ‘가족을 위한 홈 메이크오버쇼’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