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십센치, 라이프앤타임, 리플렉스,타틀즈/사진제공=브이유이엔티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십센치, 라이프앤타임, 리플렉스,타틀즈/사진제공=브이유이엔티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2016’가 3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연을 주최하는 브이유이엔티는 28일 “십센치, 라이프앤타임, 타틀즈, 리플렉스가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2016(이하 레인보우 아일랜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십센치는 지난 2011년 ‘레인보우 아일랜드’ 첫 공연에 출연한 뒤 5년 만에 다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신곡 ‘봄이 좋냐??’로 음원 차트를 휩쓸었던 만큼,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지난해 정규 1집 ‘랜드(LAND)’로 평단의 호평을 얻은 라이프앤타임, 비틀즈의 노래를 재해석해 부르는 타틀즈, Mnet ‘슈퍼스타K7’에서 심사위원 윤종신으로부터 극찬을 얻었던 리플렉스까지 3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 외에도 장기하와 얼굴들, 김반장과 윈디시티, 이디오테잎, 마이큐,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스웨덴세탁소, 김간지x하헌진 등이 일치감치 출연을 확정짓고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레인보우 아일랜드’는 오는 6월 18~19일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자라섬에서 열리며, 티켓은 예스24,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네이버 예약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