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Mnet ‘음악의 신2′ 예고 영상 / 사진제공=CJ E&M
Mnet ‘음악의 신2′ 예고 영상 / 사진제공=CJ E&M
‘음악의 신2’가 정규편성과 함께 ‘프로듀스 101’ 출신 연습생 2명을 영입한다.

Mnet ‘음악의 신2’ 측은 28일 첫 예고 영상을 통해 새로운 걸그룹 탄생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LTE 기획사를 설립한 두 사람 이상민, 탁재훈이 새로운 걸그룹 프로듀싱에 나서고, 의문의 연습생 두 명과 면접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습생들의 정체는 ‘프로듀스 101’에서 활약한 연습생으로 과연 어떤 인물이 등장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상민, 탁재훈은 “평소 ‘프로듀스 101’에서 두 사람에게 충분한 가능성을 보았기 때문에 눈 여겨 보고 있었다”며 “두 사람은 LTE와 함께 할 운명이라고 느꼈다”고 전해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이상민은 과거 디바, 샤크라, 샵 등 인기 아이돌을 직접 프로듀서 한 바 있어 ‘음악의 신2’에 등장할 새로운 걸그룹의 정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음악의 신2’를 연출하는 박준수PD는 “방송을 통해 ‘프로듀스101’ 연습생 2인과 깜짝 놀랄만한 반가운 인물이 추가되어 총 3인 걸그룹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선공개된 ‘음악의 신2’ 디지털 콘텐츠는 몸풀기에 불과했다. 본 방송부터 ‘음악의 신’만의 ‘병맛 코드’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음악의 신2’는 오는 5월 5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1회 방송에 앞서 28일에는 온라인에서 공개됐던 에피소드들을 재편집한 0회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