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배우 김지원이 중국 공식 일정을 소화했다. / 사진제공=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
배우 김지원이 중국 공식 일정을 소화했다. / 사진제공=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
‘태양의 후예’ 배우 김지원이 중국에 방문했다.

28일 김지원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코스메틱 ‘닥터지'(Dr.G)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지원이 최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닥터지 2016 프레스 컨퍼런스’에 참석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단발머리와 함께 하얀 피부,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그는 각양각색의 무늬가 곁들어진 하얀 원피스를 입은 김지원은 포토타임을 갖거나 무엇인가를 차분히 설명하는 모습이다.

김지원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는 중국 시청률 1위 방송사인 ‘절강 위성 티비’를 비롯해 각종 방송국과 유명 패션 매거진 편집장, ‘태양의 후예’를 방송한 ‘아이치이’와 각종 동영상 플랫폼 기자 등 현지 미디어 관계자 70여명이 참가해 그의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김지원의 중국 방문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종영 이후 이루어진 공식적인 첫 해외 일정으로 화장품 브랜드 프레스 행사 참석 및 현지 매체의 인터뷰를 소화했다. 특히, 그는 가는 곳마다 중국 현지 언론 및 관계자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김지원은 지난 2013년 막을 내린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 이어 지난 14일 종영한 KBS 2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중국 내 인지도를 높이며, 차세대 한류 여배우로 톡톡히 자리매김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중국판 트위터라 불리는 SNS 채널인 ‘웨이보’ 계정을 개설, 단숨에 70만 명의 팔로워를 돌파하며 많은 중국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