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러블리즈
러블리즈
걸그룹 러블리즈 미니2집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의 ‘프롤로그 필름(Prologue Films)’ 풀버전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러블리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2집의 ‘프롤로그 필름(Prologue Films)’ 풀버전을 공개했다. 그간 쌓여왔던 음악 팬들의 앨범 콘셉트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공개된 1분 36초 분량의 영상에서 러블리즈는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 사랑스럽고 봄의 향기 가득한 러블리즈만의 청초한 모습이 담겼다.

또한 몽환적 분위기 속 멤버들은 한층 더 청순한 미모를 뽐낸다. 러블리즈는 영상 공개 직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관심을 증명했다.

소속사 측은 “미니2집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는 새로운 3부작의 시작을 알리는 첫 앨범인 만큼 최상의 앨범 퀄리티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해온 앨범이다”며 “이번 앨범은 러블리즈 에게 또 다른 시작이자 변화의 시발점이 될 앨범이니 만큼 독보적인 이들만의 색깔을 담은 앨범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밝혔다.

러블리즈는 오는 25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미니2집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 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