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1박2일_정준영-한효주 해변의 연인
1박2일_정준영-한효주 해변의 연인
제주도 해변의 연인인 듯한 정준영-한효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17일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정준영-한효주가 제주도에서 해변의 연인이 된 듯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되는 ‘1박 2일’은 한효주와 함께 떠나는 제주도 봄맞이 수학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준영과 한효주가 다정하게 셀카를 찍고 있는가 하면, 모래사장에 앉아 함께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데 이 모습이 마치 잘 어울리는 한 쌍의 커플 같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에서 어느새 친해진 정준영과 한효주가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정준영과 한효주는 각각 청재킷과 빨간 후드티를 입고 봄나들이를 나온 대학생 커플 같은 모습이어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든다.

이날 정준영은 한효주와 친해지기 위해 적극적인 행동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한효주를 향해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나를 동생으로만.. 효주 내게 여자야!”라고 개사해 열창했고, 이 노래에 설레여 하는 한효주의 모습을 본 형들의 질투를 한 몸에 받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한효주는 퇴근 복불복 3라운드 ‘심박수를 올려라’에서 앞서 정준영의 노래에 대한 답변인 듯 “너를 동생으로만 생각하고 싶지 않아 준영아”라고 말해 그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펼쳐질 이번 주 ‘1박 2일’ 방송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이번 방송에서는 금세 멤버들과 친해진 한효주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많이 보여질 것”이라면서 “멤버들과 각기 다른 케미로 보는 재미를 선사할 한효주의 활약이 관전 포인트”라고 덧붙였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1박 2일’ 공식 페이스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