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세븐틴_트랙 리스트
세븐틴_트랙 리스트
그룹 세븐틴이 첫 정규음반 ‘러브&레터(LOVE&LETTER0’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6일 공개된 세븐틴의 1집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퍼스트(FIRST)’라는 키워드 아래 음반명 ‘러브&레터’와 총 10곡의 노래 제목이 담겼다. 이번 음반에는 타이틀곡 ‘예쁘다’를 비롯해 ‘엄지척’, ‘이놈의 인기’, ‘유행가’, ‘Say Yes’, ‘떠내려가’ 등의 신곡과 미니 1집과 2집에서 큰 호응을 얻은 ‘아낀다’, ‘만세’가 새로운 버전으로 수록된다.

타이틀곡 ‘예쁘다’는 좋아하는 소녀에 대해 가슴 벅차 오르는 감정을 담아 표현한 곡으로, 앞서 선보인 ‘아낀다’와 ‘만세’에 이어 세븐틴 표 사랑이야기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한다. ‘아낀다’로 소녀를 알게 되고 ‘만세’로 가까워진 소년이, 마침내 소녀에게 사랑을 전하게 되는 것.

이 외에도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미 발표곡과 함께 이현도, 키겐 등 외부작곡가들과 공동으로 작업한 곡들을 포함된다. 아울러 기존 앨범곡을 유닛별로 새롭게 리믹스한 곡과 팬들에게 보내는 팬송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으로 풍성함을 더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음반은 ‘퍼스트’라는 키워드에 ‘러브’와 ‘레터’라는 단어를 매치 시켜,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소년들의 열정과, 팬들에게 마음을 담은 편지를 음악에 담아 보낸다는 두 가지의 의미를 모두 담았다”고 전했다.

세븐틴의 첫 정규 음반은 오는 25일 공개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플레디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