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썰전
썰전
‘썰전’이 방송을 하루도 채 남겨두지 않은 상황에서 긴급 추가 촬영을 감행했다.

14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JTBC ‘썰전’ 측은 “4.13 총선의 생생한 결과를 전하기 위해, 선거 직후인 14일 새벽 긴급 추가 촬영을 진행했다”고 알렸다.

‘썰전’은 ‘총선 특집’으로 인해 목요일 방송을 하루도 안 남겨두고, 새벽에 긴급히 추가 녹화가 진행됐다.

이날 김구라가 “저희가 새벽 녹화를 안 했으면 큰일 날 뻔 했다”고 입을 열었다. 전원책은 “오늘부터 ‘전스트라다무스’를 절대 사용하지 않겠다”고 말했고, 유시민 역시 “앞으로 돗자리 함부로 펴지 않겠다”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동안 전원책과 유시민은 20대 총선에서 새누리당의 압승을 예상했으나, 개표 결과 더불어민주당이 제 1당이 되는 이변이 일어났기 때문.

두 사람의 반성에 김구라는 “당분간 자진반납 해주시길 바라겠다”면서 “두 분의 예상하고 다르니까, 두 분이 연대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김구라의 깐족거림에 전원책은 “진행자가 방송하고 나서 오늘 처음 목에 힘이 들어간 것 같다“고 발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총선 후 각 당 지도부들의 향방 등을 예측한 ‘썰전’은 ‘총선 특집’으로 1부만 방송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