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혜리
혜리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혜리가 차세대 CF 퀸의 위용을 드러냈다. CF 뺨치는 버라이어티한 표정이 담긴 혜리의 리액션 9종 스틸이 13일 공개됐다.

시청률 상승세와 함께 기분 좋은 호평을 불러모으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14일 방송은 ‘꽃길만 걸으소서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며 꽃길을 걷고 있는 걸스데이 혜리-유라, 이세영, 최성원이 출연해 봄날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대세 중 대세로 꼽히는 혜리가 ‘해투’에 처음으로 출연했다. 이날 혜리는 “CF 개런티 중 ‘많은 일부’를 정산 받았다”고 밝히며 ‘100억 소녀’로 불리는 것에 대해 감사함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혜리는 “탄산음료를 굉장히 좋아해 맥주CF가 찍고 싶다”고 당당하게 밝히며 깨알 같은 CF욕심(?)을 드러냈다. 그러나 정작 MC들은 탄산음료와 맥주의 애매한 상관관계에 반론을 제기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굴하지 않고 혜리는 ‘소주 CF’ 표정과 ‘맥주 CF’ 표정의 차이점을 시범 보이는 등 차세대 CF 퀸의 클래스를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이날 혜리는 쉴새 없는 리액션과 통통 튀는 입담을 선보이며,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싱그러운 봄날에 딱 어울리는 혜리의 상큼한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