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황치열
황치열
가수 황치열이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낙점됐다.

소속사 HOW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수 황치열이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 코스메틱’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황치열은 최근 한류스타의 잣대라 평가받는 면세점 모델로 발탁된데 이어 화장품 브랜드 ‘시에로 코스메틱’ 모델로 나서며, ‘대세 스타’임을 입증했다.

현재 황치열은 중국 후난위성TV에서 방영중인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에서 유일한 외국인 가수이자 한국 가수로 1회부터 출연해 끝까지 완주, 종합 성적 1위로 가왕전에 진출했다. 역대 외국인 출연 가수 중 최고 성적을 거뒀다.

황치열은 중국판 ‘나는 가수다’를 시작으로 중국 진출 3개월 만에 중국 음악 시상식에서 ‘실력파 가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한중 문화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신 한류 아이콘’으로 우뚝 섰다.

시에로 코스메틱의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파워풀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황치열의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가 시에로 코스메틱과 만나 좋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전했다

황치열은 오는 8일 밤 8시 10분(현지시간)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 가왕전 무대를 앞두고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HOW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