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05_MBC ‘몬스터’, 강지환 이엘 도움으로 신분세탁 ‘복수 시작’ (3)
20160405_MBC ‘몬스터’, 강지환 이엘 도움으로 신분세탁 ‘복수 시작’ (3)

배우 이엘이 강지환의 조력자로 분할 것을 예고했다.

이엘은 MBC ‘몬스터’에서 화평단 소속 비밀 로비스트이자 빼어난 미모로 남자를 유혹하는 기술이 뛰어난 옥채령 역할을 맡았다. 기탄(강지환)과 재회한 뒤 비밀정보원으로서 그를 뒤에서 도와주는 인물이다.

4일 방송된 ‘몬스터’에서는 채령이 MK2 변종 바이러스의 면역혈청을 보유한 국철을 우연히 만나 구걸로 연명해온 그의 삶을 180도 다르게 신분세탁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동인천역에서 기탄과 우연히 재회한 채령은 붕대로 휘어감은 얼굴에 거적때기를 몸에 걸치고 금방이라도 쓰러질 것 같은 그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채령은 “부잣집 도련님 꼴이 이게 뭐니? 네 몸 안에 있는 MK2 혈청 백신, 우리(조직)가 사겠다”라고 제안했다.

이후 채령은 혈청을 제공받는 조건으로 국철을 기탄으로 완벽하게 변신시켰다. 새 신분증과 미국에서 다닐 학교는 물론 상처투성이 얼굴까지 수술 시켜줬다. 그녀의 도움으로 스탠퍼드 대학을 2년 만에 졸업한 기탄은 어린 시절 자신과 수도의료센터를 운영하던 부모님의 재산을 가로챈 것도 모자라 도도그룹까지 장악하려고 하는 변일재(정보석)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도도그룹 미래전략사업부에 입사 지원하게 됐다.

국철의 어린 시절 그를 구하기 위해 청소부 차림으로 병원에 잠입한데 이어 성인의 국철까지 신분세탁으로 완벽히 변신시킨 채령은 기탄을 물심양면 지원하는 조력자로 분할 예정. 앞으로 채령의 활약이 기탄의 복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케 하고 있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제공. MBC ‘몬스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