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3
3
트로트 가수 윤수현의 ‘꽃길’로만 경연을 펼치는 콘테스트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꽃길 콘테스트’는 지난 1일 오후 6시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관악문화원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개그맨 김원효의 사회로, 전국 각지에서 치열한 예선을 거쳐 최종 선발된 23명의 참가자가 무대에 올랐다.

윤수현은 “가수로서 이런 콘테스트를 열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큰 영광이고 감동”이라며 “오고 가시는 길도 꽃길 같기를 바라며, 최선을 다해 임해주시면 좋은 결과 있으실 것 같다”고 응원메시지를 아끼지 않았다.

그는 “같은 노래지만 각자의 개성으로 불러주셔서 보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었다. 각기 다른 사연이 담긴 ‘꽃길’을 수 있어서 감동이었다”며 “‘꽃길’이 더욱 많을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된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 더욱 열심히 활동하고 도약하는 윤수현이 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날 콘테스트에는 윤수현의 지원사격을 위해 박현빈과 박성철을 비롯해 최영철과 ‘리틀싸이’ 황민우 군 등이 참석해 신명나는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콘테스트의 열기를 뜨겁게 했다.

또 윤수현의 ‘꽃길’이 중화권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트로트 한류’를 선두하고 있는 만큼, 국내 취재진은 물론 중국을 비롯한 외신 취재진도 대거 몰려 눈길을 끌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H.I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