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몬스터 이기광-성지루
몬스터 이기광-성지루
‘몬스터’ 성지루와 이기광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MBC ‘몬스터’(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주성우) 측은 31일 1~2회에서 활약을 펼친 이기광과 성지루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기광은 ‘몬스터’에서 강기탄(강지환)의 아역 이국철 역으로 분해 극의 중심에서 이야기를 힘 있게 이끌어 갔다. 변일재(정보석)의 행동대장으로 이국철을 죽이려던 고주태 역으로 극에 긴장감을 더했던 배우 성지루는 자연스러운 연기로 악역이지만, 약간의 연민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극 중 두 사람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교도소 촬영 당시로, 다정하게 서로를 바라보며 대화를 나누고 있는 성지루와 이기광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또 다른 사진 속 성지루의 품에 안겨 천진난만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기광과 아빠 미소로 품어주고 있는 성지루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몬스터’ 제작진은 “이국철과 고주태의 대립 장면들이 흥미롭게 그려질 수 있었던 데에는 카메라 밖에서 돈독한 두 사람의 관계가 큰 도움이 됐다. 짧지만 촬영마다 열정적인 자세로 임하며 좋은 장면들을 남겨준 두 사람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몬스터‘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강지환, 성유리를 비롯한 성인 배우들이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