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쿤, 박지윤
쿤, 박지윤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의 멤버 쿤이 라디오 ‘박지윤의 가요광장’에서 ‘웨더돌’의 모습을 자랑했다.

30일 업텐션 쿤은 공식 SNS를 통해 “내가 제~~일 예뻐하고 아끼는 허니텐~ 박지윤 선배님과 옥상달빛 선배님들 앞에서 날씨도 소개하고 라디오 너무 재밌었어요ㅋㅋ오늘의 한 일: 꿀성대 인증완료!” 라는 글과 함께 박지윤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쿤은 이날 KBS 쿨 FM ‘박지윤의 가요광장’에 옥상달빛과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윤은 쿤에게 “오늘의 날씨를 알려달라”고 말하자 쿤은 부드러운 목소리로 오늘의 날씨와 “미세먼지가 평소보다 2~3배 많다고 하니 호흡기 보호를 위해 마스크나 수시로 물을 마시는 게 도움이 될 것 같다” 고 소개했다. 박지윤은 “물 마시고 싶네. 물 마셔야겠네” 라고 맞장구를 쳤다.

최근 쿤은 KBS2 ‘2TV 아침’에서 일기 예보에 나서 날씨를 알리는 ‘웨더돌’로 등극했다. 박지윤이 웨더돌이 된 쿤의 소감을 묻자, 쿤은 “저는 아이돌 최초라고 들었는데 굉장히 영광스럽다. 어렸을 때 일기예보를 친구들과 장난치면서 따라 하고 그랬는데 직접 하게 되니까 신기하다”고 전했다.

업텐션은 세 번째 앨범으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티오피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