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비투비
비투비
그룹 비투비가 타이틀곡 ‘봄날의 기억’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6일 오전 비투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공개된 ‘봄날의 기억’ 티저 영상에는 일곱 멤버의 이미지 컷과 함께 아름다운 영상미를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드라마타이즈드 형식으로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맞이한 ‘봄날의 기억’을 담고 있다. 먼저 서은광은 스쿠터에 걸터앉아 추억에 빠져 있으며, 임현식을 물이 든 욕조에 잠겨 있다. 또 햇살 가득한 터널과 차 안, 거실에서 벚꽃을 바라보는 이창섭-정일훈-프니엘과 카페에서 감상에 젖은 육성재, 살며시 미소 짓는 이민혁까지 비투비의 일곱 가지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봄날의 기억’은 봄과 함께 떠오르는 사랑의 기억을 달콤한 사운드로 그려낸 ‘봄 캐럴’로, 비투비의 3연작 발라드를 완성하는 곡이다. 신예 작곡가 조성호, 퍼디(Ferdy)가 공동 작사작곡 했으며,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이 랩메이킹을 담당했다.

비투비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 ‘본 투 비트 타임- 앙코르’를 열고 신곡 ‘봄날의 기억’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미니 8집 ‘리멤버 댓(REMEMBER THAT)’의 정식 음원은 오는 28일 0시 베일을 벗는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