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시우 기자]
춘몽
춘몽

장률 감독의 열 번째 영화 ‘춘몽’이 한예리와 감독 3인방 양익준, 윤종빈, 박정범에 이어 유연석, 김태훈, 김의성, 조달환, 신민아(특별출연) 캐스팅을 확정했다.

영화 ‘춘몽’은 한 여자를 가운데 두고 벌어지는, 세 남자의 독특한 사랑이야기. 한 여자, 한예리와 세 남자 양익준, 윤종빈, 박정범 사이에 이들은 어떤 역할로 얼마나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인지 예측 자체가 불가한 조합이라 더욱 기대된다.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순정남 ‘칠봉이’ 캐릭터로 여심을 공략하며 인기를 얻은 유연석은 ‘춘몽’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차가운 눈빛을 지닌 빼어난 미모의 남자를 연기한다. 한예리를 열렬히 사랑하는 세 남자의 눈총을 한 몸에 받을 예정이다.

장률 감독의 전작 ‘경주’로 인연을 맺은 신민아와 김태훈 역시 함께 등장해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개봉작 ‘설행_눈길을 걷다’에서 섬세한 연기를 펼친 김태훈은 ‘춘몽’의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데 일조할 계획이다. 두 배우는 감독의 제안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 감독에 대한 남다른 신뢰를 드러냈다.

또한 ‘검은 사제들’ ‘내부자들’을 비롯해 최근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까지 남다른 연기 내공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의성과 ‘뷰티 인사이드’ ‘조선마술사’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조달환이 가세해 재미를 더한다.

‘춘몽’은 4월 크랭크인 한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제공. ㈜스톰픽쳐스코리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