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나인뮤지스
나인뮤지스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중국 단독 팬미팅을 성료했다.

나인뮤지스는 지난 19일 중국 상하이에 이어 광저우에서 개최한 ‘뮤즈 인 더 시티 인 광저우(MUSE IN THE CITY IN GUANG ZHOU)’를 개최했다. 이번 팬미팅은 중국 대형 포털 피피티비(PPTV)를 통해 인터넷 생중계가 동시 진행됐다.

나인뮤지스는 1,000여 명 팬들과 2시간가량 시간을 보냈다. ‘돌스’, ‘드라마’, ‘다쳐’ 등 히트곡을 선사했다. 나인뮤지스는 중국 팬들을 위해 중국 유명 아티스트인 ‘임억련(林??)’의 ‘당신이기에(至少?有?)’를 재해석해 불러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나인뮤지스는 “지금 너무 행복하다. 너무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환영해주셔서 깜짝 놀랐다”며 “해외 단독 팬미팅은 상하이와 광저우가 처음이었는데 너무 행복했다. 중국어로 된 우리 노래를 조만간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나인뮤지스는 2010년 데뷔 후 ‘모델돌’, ‘군통령’ 등 다양한 수식어를 만들어내며 활동했다. 올해 첫 단독 콘서트인 ‘뮤즈 인 더 시티’와 중국 상하이와 광저우 미팅을 성황리에 마치고 국내 및 중화권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나인뮤지스는 중국 팬미팅을 마치고 본격적인 새 앨범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스타제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