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화양연화
화양연화


그룹 방탄소년단이 5월 컴백한다.

방탄소년단은 5월 2일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영 포에버(Young Forever)’를 발표하고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청춘 2부작 ‘화양연화’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스페셜 앨범이다. ‘화양연화’ 시리즈를 통해 말하고자 했던 청춘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는다.

방탄소년단은 컴백과 함께 콘서트도 개최한다. 지난 21일 자정 SNS 등 공식 채널을 통해 ‘2016 BTS LIVE 화양연화 온 스테이지 : 에필로그(on stage : epilogue)’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콘서트는 5월 7일 오후 5시, 8일 오후 4시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방탄소년단이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체조경기장은 최대 1만 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연장으로,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의 인기를 증명하는 공간이다. 그동안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 온 방탄소년단이 정상급 팀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콘서트에서 ‘화양연화’ 시리즈 앨범과 공연 및 콘텐츠들을 통해 보여준 청춘의 이야기를 비롯해 미처 다 공개하지 못했던 ‘화양연화’의 모든 것을 총망라해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25일 오후 8시 공식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28일 오후 8시에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