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굿바이 미스터 블랙
굿바이 미스터 블랙
배우 이진욱과 문채원이 달콤하고 미묘한 스킨십을 선보인다.

16일 첫 방송을 앞둔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극본 문희정, 연출 한희 김성욱)의 두 주인공 이진욱과 문채원의 쓰레기장 만남이 공개됐다.

16일 오전, ‘굿바이 미스터 블랙’ 측이 공개한 사진에는 차지원(이진욱)과 김스완(문채원)의 독특한 첫 만남이 담겨있다. 이진욱은 방송 전부터 많은 여성을 두근거리게 했던 해군 제복 패션을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끈다. 훤칠한 키, 조각 같은 옆모습은 그의 훈훈한 매력을 더한다. 문채원은 짧은 머리, 털털한 옷차림으로 극 중 캐릭터의 거친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설레는 스킨십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쓰레기 더미 위에 털썩 주저앉은 문채원과 그녀의 손을 꼭 붙잡고 있는 이진욱의 모습이 설렘을 자아내는 것. 문채원은 갑작스러운 이진욱의 행동에 당황한 표정이다. 반면 이진욱은 다정한 눈빛으로 문채원을 바라보고 있어 과연 두 사람이 쓰레기장까지 오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공개된 사진은 태국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제작진은 “촬영 장소가 쓰레기장이었던 만큼 이진욱과 문채원은 무더위 속 악취를 함께 견뎌내며 연기 호흡을 맞췄다”고 말했다. 쉬는 시간에도 완벽한 장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두 사람의 열정 덕분에 설렘 가득한 장면이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남자의 폭풍 같은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다. 16일 수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이김프로덕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