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K타이거즈
K타이거즈
글로벌 태권도 퍼포먼스 그룹 K타이거즈(K-tigers)가 ‘스타일아이콘아시아’ 시상식 무대에 오른다.

K타이거즈는 15일 오후 8시부터 서울 동대문 DDP에서 진행되는 ‘스타일아이콘아시아 2016(SIA 2016)’에 참석해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스타일아이콘아시아’는 컨벤션부터 화려한 쇼, 세계적인 프로듀서 뮤지션들이 총출동하는 파티, 유네스코와 함께 하는 ‘소녀 교육 기부 캠페인’ 등을 펼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타일 페스티벌이다. K타이거즈는 이날 ‘SIA SHOW’ 생방송 무대에 올라 에너지와 카리스마, 위트가 넘치는 퍼포먼스로 전 세계인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태권도퍼포먼스 그룹으로 해외에서도 다양하게 각광받고 있는 K타이거즈는 지난해 중국 후난위성 TV의 인기 예능 토크쇼 천천향상(天天向上)에 출연해 중국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한국 문화를 대표하는 태권도 전령사로서 국가의 위상을 높임과 동시에 K팝과 다양한 퍼포먼스를 결합한 신개념 그룹으로 폭 넓게 사랑받고 있다.

K타이거즈 측은 “이번 SIA 무대를 위해 멤버들 모두 며칠간 몸을 사리지 않는 밤샘 연습에 돌입하며 구슬땀을 흘렸다”며 “보는 것만으로도 참신한 에너지를 느끼게 해 줄 K타이거즈의 퍼포먼스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K타이거즈가 퍼포먼스를 펼칠 ‘SIA SHOW’는 15일 오후 8시, 온스타일과 tvN, Mnet, 올리브TV, XTM, 수퍼액션 등 CJ E&M의 채널을 비롯해 텐센트 비디오, 텐센트 패션, 네이버, 티빙 등 국내외 온라인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K타이거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