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시우 기자]
강예원
강예원

충격실화 스릴러 ‘날,보러와요’(감독 이철하, 제작: (주)오에이엘(OAL))가 두 사건의 진실을 간직한 여자 ‘강수아’ 역 배우 강예원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날, 보러와요’는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여자(강예원)와 시사프로 소재를 위해 그녀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이상윤)가 밝혀낸 믿을 수 없는 진실에 대한 충격실화 스릴러.

강예원은 ‘날,보러와요’에서 ‘해운대’ ‘헬로우 고스트’ ‘퀵’ 등 다수의 작품에서 보여준 사랑스러운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히로인을 연기한다.

강예원은 “안 해봤던 스릴러 장르를 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는 것만으로도 배우로서는 굉장한 행운이었다. 연기를 하면서도 완전 바닥의 감정까지 다가가본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된 작품이었다”라며 캐릭터에 애정을 드러냈다.

이철하 감독은 “강예원이 보여준 ‘날, 보러와요’에 대한 뜨거웠던 애착과 열정이 정말 좋았다. 캐릭터에 몰두하면서 온 몸으로 표현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라며 몸을 아끼지 않았던 강예원의 연기열정에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그녀의 진실을 쫓는 시사 프로 PD 남수로 함께 한 이상윤 또한 “주변의 조언부터 모든 것은 계속 받아들이며 자신의 연기를 업그레이드해나가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굉장했다. 연기에 대한 열정이 눈에 보일 정도라 너무나 인상적이었다”라 전했다.

‘날,보러와요’는 4월 개봉 예정이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제공. 메가박스(주)플러스엠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