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허영지
허영지
걸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가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스페셜 MC로 출연, 코스메틱 마니아 세계에 푹 빠질 예정이다.

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겟잇뷰티’에서는 ‘코스메틱 덕후 전성시대’를 주제로, 고수의 경지에 오른 코스메틱 덕후 능력자 3명을 초대해 화장품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하늘 아래 같은 색조는 없다”는 신념을 가진 코덕 3인방은 어마어마한 종류의 뷰티 아이템을 공개해 MC 이하늬, 김정민, 황민영을 비롯한 스페셜 MC 허영지를 놀라게 했다. 이들은 자신만의 인생 뷰티 아이템은 물론, 희귀한 뷰티 아이템을 선점하기 위한 비법까지 전수해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 또 발색만 보고 메이크업 트렌드를 척척 맞춰 진정한 코덕임을 입증할 예정이라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페셜 MC로 활약한 허영지는 자신을 메이크업 초보라고 밝히며, 비교적 단출한 뷰티 아이템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코덕 3인방의 활약과 신경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안한 ‘지속력 업, 노터치 메이크업’을 열심히 따라 배운 허영지는 “셀프 메이크업에 자신감이 생겼다. 앞으로 코스메틱의 매력에 푹 빠질 것 같다”고 소감을 전해 코스메틱 덕후 세계에 입문을 예고했다는 후문이다.

‘겟잇뷰티’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메이크업, 음식, 운동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나며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올해 ‘겟잇뷰티 2016’에는 이하늬, 김정민, 황민영이 MC로 활약하며 ‘당신을 바꿔줄 뷰티습관’이라는 슬로건에 ‘놀이처럼 즐거운 뷰티’라는 슬로건을 더해 뷰티와 함께 하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온스타일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