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라디오스타_동현배 태양st
라디오스타_동현배 태양st
배우 동현배가 동생 태양이 속한 그룹 빅뱅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스타들의 닮은꼴로 떠올라 새로운 매력으로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네 사람 개그우먼 이세영, 배우 이이경, 동현배, 트와이스 나연이 출연하는 ‘힝~ 속았지?’ 특집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동현배는 등장부터 빅뱅 태양의 친형인 만큼 꼭 닮은 외모와 함께 태양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네 MC가 “태양 스타일이다”라고 운을 떼자 그는 “태양 형님께서 하사하셨다”라면서 자켓부터 신발까지 모두 태양이 선물해줬음을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어 동현배는 태양의 ‘나만 바라봐’ 댄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모자를 쓰고 자신감 넘치게 스튜디오의 중앙으로 나선 그는 태양 특유의 느낌 있는 춤사위를 그대로 보여주는 한편, 파워풀한 춤사위로 모두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동현배는 빅뱅 다섯명의 캐릭터가 고스란히 살아있는 ‘빅뱅 성대모사’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는 “콘서트가 끝난 뒤에 대기실에 들어가면”이라고 운을 뗀 뒤 자신에게 인사를 청하는 빅뱅 멤버들의 말투와 제스처를 흉내냈고, 이를 본 윤종신은 “다섯 명의 캐릭터가 인사에 다 묻어있다”라며 폭소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동현배가 표현하는 빅뱅의 모습은 어떠할지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동현배는 자신의 배우생활 이야기뿐만 아니라 동생인 태양과 어릴 적부터 함께 해온 지드래곤과의 어린 시절 이야기부터 수년간 봐온 빅뱅 멤버들과의 에피소드까지 아낌없이 방출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동현배의 에피소드는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MBC ‘라디오스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