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미스터 블랙’ 유인영, 긴머리로 변신
‘굿바이 미스터 블랙’ 유인영, 긴머리로 변신

유인영이 긴 머리로 변신, 청순한 여인으로 돌아온다.

오는 3월 16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극본 문희정, 연출 한희, 김성욱)는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폭풍 같은 복수와 감성 멜로를 그려낼 예정이다. 드라마 초반을 책임질 태국 로케이션 촬영은 이국적 풍경과 쫓고 쫓기는 추격전 등 풍성한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배우 유인영은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한 남자를 사랑했지만 그의 원수의 아내가 되야 했던 여자 윤마리를 맡았다. 윤마리는 미소 속에 한 맺힌 슬픔과 한 남자를 향한 그리움을 감추고 살아가는 인물이다. 극중 유인영은 이진욱(차지원)의 옛 연인이자, 김강우(민선재)의 아내로, 두 남자의 사랑을 모두 받게 된다.

1일 공개된 사진 속 유인영은 하얀 원피스를 입고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긴 머리를 내려뜨린 채 어딘가를 바라보는 모습에선 슬픔이 느껴진다. 창백한 얼굴과 아련한 눈빛, 촉촉한 눈망울은 보호본능을 자극하며, 그녀가 가진 사연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제작진은 “유인영이 윤마리 역할을 위해 긴 머리로 변신했다. 윤마리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다. 유인영이 외형의 변화뿐만 아니라 캐릭터 분석을 하며 윤마리를 차근차근 준비해왔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모티브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다. 이진욱, 문채원, 김강우, 송재림, 유인영 등 화려한 출연진과 태국 로케이션 촬영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한번 더 해피엔딩’ 후속으로 오는 16일 첫 방송된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제공. 사진제공. 이김 프로덕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