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MBC 제공
MBC 제공
‘퐁당퐁당 LOVE’가 누적 재생수 1,000만을 넘어서며 웹 드라마에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29일 MBC ‘퐁당퐁당 LOVE’ (극본, 연출 김지현) 측에 따르면 이날 기준으로 ‘퐁당퐁당 LOVE’는 누적 재생수 1,000만 1, 363 클릭을 넘어섰다.

이에 김지현 PD는 “놀랍다. 2부작인 짧은 이야기임에도 불구하고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건 배우들과 스텝들 덕분이라 생각한다. 감사하고, 더 노력해서 언젠가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퐁당퐁당 LOVE’(극본, 연출 김지현)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로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를 통해 조선에 떨어진 고3 소녀 단비(김슬기)와 조선시대 왕 이도(윤두준)의 성장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다.

‘퐁당퐁당 LOVE’는 2015년 제20회 아시안TV어워즈(ATA)상 시상식에서 단편드라마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단막극 MBC ‘원녀일기’(2014) 김지현 PD의 두 번째 작품으로 톡톡 튀는 감성과 개성강한 연출력으로 가득 채우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큰 감동을 선사했다.

‘퐁당퐁당 LOVE’는 MBC 최초 웹용과 지상파 방송용 작업을 분리하여 제작된 드라마로, 지난 해인 2015년 12월 10일 웹 1회를 시작으로, 21일 웹 10회 공개를 마지막으로 화려한 막을 내렸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