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샤이니 태민
샤이니 태민
남성 아이돌그룹 샤이니 태민의 첫 솔로 정규음반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3일 발표된 태민의 새 음반 ‘프레스 잇(Press It)’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2월 넷째 주(2월 22일~28일) 주간 차트 1위를 차지, 일간 차트에 이어 주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특히 태민의 이번 음반은 브루노 마스와 더 스테레오타입스가 작업한 타이틀 곡 ‘프레스 유어 넘버(Press Your Number)’를 비롯해 테디 라일리, 런던 노이즈, 샤이니 종현, 켄지, 지소울 등이 참여한 총 10곡이 담겨 주목받았다.

아울러 태민은 지난 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Press Your Number’, ‘드립 드롭(Drip Drop)’의 무대를 꾸몄으며, 지난 26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신곡 무대는 물론 즉석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선사, 완벽한 라이브와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2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SNL코리아’ 시즌7의 게스트로 출연해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을 패러디한 ‘고기인더트랩’과 카페 종업원으로 열연을 펼친 ‘대세는 츤데레’ 코너에 등장,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해 유쾌한 콩트 연기까지 뽐냈다. 뛰어난 라이브와 퍼포먼스에 이어 연기까지 ‘만능 태민’의 매력을 한껏 발산해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