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피에스타
피에스타
5인조 걸그룹 피에스타가 오는 3월 1년만에 완전체로의 컴백을 전격 선언했다.

28일 오후 피에스타의 공식 SNS를 통해 피에스타의 첫 컴백 티저 이미지가 깜짝 공개됐다.

리더 재이를 비롯해 차오루, 린지, 혜미, 예지의 따뜻한 봄 내음이 더욱 그리워지는 청순 열매 가득한 단체 티저에 이어 일상인 듯 아닌 듯 한층 성숙하고 내추럴한 모습이다. 저마다 무언가를 기다리고 있는 듯한 개인 티저까지 공개되며 더욱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피에스타는 앞서 막내 멤버 예지가 여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미친개’ 열풍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랩 실력으로 걸크러쉬를 일으키기 시작한 데 이어 중국인 멤버 차오루가 희귀템으로 시작해 예능 섭외 0순위로 급부상, 예능 대세로 대중의 주목을 한껏 받았다. 이는 피에스타 완전체로의 컴백에 대한 기대로 이어져왔다.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멤버들에 대한 높은 관심과 애정에 힘입어 더욱 컴백에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왔다”며 “지난 3월 첫 미니앨범 ‘블랙라벨(Black Label)’에 이어 1년만에 컴백하는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델리킷 센스(A Delicate Sense)’는 타이틀처럼 여자의 섬세한 감정을 담아낸 앨범으로 한층 더 성숙한 음악과 비주얼로 완성된 피에스타의 모습을 더욱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피에스타의 새 미니앨범은 오는 3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피에스타 공식 SN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