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백지영, 치타 '사랑이 온다'
백지영, 치타 '사랑이 온다'
가요계 언니들 백지영과 치타가 뭉쳤다.

29일 오전 ‘걸크러쉬 프로젝트앨범’ 측에 따르면 이날 정오 백지영과 치타의 콜라보 싱글 ‘사랑이 온다’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과 ‘카리스마 여성 래퍼’ 치타의 조합만으로도 화제를 불러일으킨 이번 프로젝트는 에이핑크의 ‘미스터 츄’, 걸스데이의 ‘보고 싶어’ 등을 작곡한 여성 프로듀서 세이온(SEION)을 필두로 진행된 진정한 ‘우먼 파워 프로젝트’로도 기대를 모았다.

특별히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평소 ‘센언니’ 이미지로 알려져 온 두 아티스트가 만나 예상 외의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케미 발산을 예고했다.

백지영과 치타는 평소의 강렬한 스타일을 뒤로 하고 각각 여성미 넘치는 보컬과 힘을 뺀 래핑으로 달콤한 분위기의 미디움 팝 댄스 곡인 ‘사랑이 온다’를 꿀 떨어지는 케미 속에 완성시켰다.

두 사람은 SNS를 통해 “대세는 백치(백지영X치타)” 태그를 단 사진을 올리며 이번 작업을 통해 돈독해진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간 활발한 콜라보 작업으로 네임파워를 증명해온 백지영이 떠오르는 걸크러쉬 신성 치타와 만나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사랑의 계절 봄을 앞두고 가요계를 대표하는 여성 아티스트들의 달콤한 콜라보 순풍이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랑이 온다’는 오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더블킥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