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은영 인턴기자]
가희 배윤정
가희 배윤정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22 출연자로 김구라, 데프콘, 빽가, 가희 ? 배윤정, 유민주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첫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가수 가희와 안무가 배윤정. 최근 가희와 배윤정은 인기 프로그램인 ‘프로듀스 101’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 트레이너이자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물이다. 이들은 가수 연습생들에게 거침없이 직언하면서도 따뜻한 조언도 아끼지 않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가희, 배윤정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누구를 대상으로 혹독한 댄스 트레이닝을 진행할지에 대해 시청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파티시에 유민주이다. 유민주는 캐나다 쿠킹 스쿨과 프랑스 알랭 뒤카스에서 베이킹을 공부한 유학파 파티시에로, 과거 한 요리 방송에서 연예인 뺨치는 미모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지금까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다양한 셰프들이 나와 많은 요리를 했으나, 파티시에가 출연해 베이킹을 한 적은 처음이라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 유명 디저트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는 유민주는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디저트를 소개하고, 직접 만들어보는 등 달콤한 디저트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 빽가와 지난 회차의 우승자인 데프콘이 출연할 예정이다.

김구라, 데프콘, 빽가, 가희?배윤정, 유민주가 출연해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질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28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3월 5일이다.

김은영 인턴기자 young@
사진. 텐아시아DB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