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거미
거미
가수 거미의 열정이 대구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28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대구 경북대 대강당에서 거미의 ‘필 더 보이스(Feel the voice)’ 전국 투어 공연이 이어졌다. 거미는 두 말 필요 없는 라이브와 끈끈한 소통으로 대구시민들을 매료시켰다”고 밝혔다.

‘기억상실’, ‘내 생각날 거야’, ‘날 그만 잊어요’ 등 전매특허 히트곡들로 화려한 오프닝을 장식한 거미의 무대에 공연장은 떠들썩했다. 거미는 “모든 가수들이 공연하고 싶어 하는 대구, 역시 그 이유를 알겠다. 여러분의 에너지에 오프닝 무대에서부터 불태웠다”고 말하자 관객들은 공연장이 떠나갈 듯한 함성으로 화답했다.

다채로운 무대는 계속됐다. 거미는 힘 넘치고 신나는 무대들로 관객들을 흥분시키기도 했고, 진한 감성이 묻어나는 발라드 무대들로 단숨에 관객들을 집중시켰다. 스무 곡이 넘는 노래를 두 말 필요 없는 라이브로 펼쳐낸 거미의 무대에 대구 팬들은 노래 한 곡 한 곡마다 그 음악에 몰입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대구 관객들이 보여준 사랑에 거미 역시 온몸으로 화답했다. 거미는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의 OST인 ‘그대라서’를 ‘대구라서’로 바꿔 부르며 센스 있는 무대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아울러 “노래마다 압도적인 환호를 보내주시는 대구 시민들 덕분에 제가 더 즐기면서 공연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항상 오고 싶은 마음 들게 뜨겁게 환영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거미는 대구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3우러 5일 부산 KBS홀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간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