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씨엘씨 엘키
씨엘씨 엘키
7인조 개편을 맞은 걸그룹 씨엘씨(CLC)가 29일 미니 3집 ‘리프레시(REFRESH)’로 컴백을 앞두고 새 멤버 엘키(ELKIE)의 개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씨엘씨는 25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멤버로 합류한 홍콩출신 하이틴 스타 엘키의 모습이 담긴 ‘웰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20초 분량의 이 짧은 영상에서는 데뷔 1년 만에 새롭게 합류한 뉴페이스 엘키를 맞이하는 씨엘씨 멤버들의 깜찍한 첫 만남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 속 씨엘씨는 가방 안에 커다란 선물상자가 등장하자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삼삼오오 모여든다. 이후 상자 안을 열자 새 멤버 엘키가 등장,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트레이드 마크인 환한 웃음으로 그 모습을 드러낸다. 이 기발한 아이디어 영상은 엘키가 씨엘씨에게 선물처럼 다가온 새 멤버임을 의미하는 동시에 대중들에게 풋풋한 첫 인사를 전하는 것으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씨엘씨의 여섯 번째 멤버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팀 내 해피 바이러스 엘키는 98년생, 만 17세로 홍콩 출신의 글로벌 멤버다. 중국어, 영어, 한국어까지 3개 국어가 능통한 것은 물론 현지에서 20여개 TV드라마 출연과 영화, 광고 모델로 활약했을 만큼 인지도 높은 홍콩 하이틴 스타로 씨엘씨로 합류가 알려지며 국내외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약 6년만에 선보인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는 영롱히 빛나는 크리스탈처럼 변치 않는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고 지난 2015년 5인조로 데뷔했다. 그 동안 ‘페페(PEPE)’, ‘에이틴(Eighteen)’, ‘궁금해’까지 앙큼, 발랄한 매력의 활동 곡들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씨엘씨는 광고계는 물론 예능, OST 활동, 해외 활동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주목 받아 왔다. 2월 컴백을 앞둔 씨엘씨는 새 멤버 엘키를 포함 총 2명의 신 멤버를 영입하고 7인조로 팀을 재정비해 2016년 대세 걸그룹 성장을 노릴 예정이다.

씨엘씨는 오는 26일 일곱 번째 새 멤버를 공개하고 오는 29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음반 ‘리프레시’를 동시 공개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