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해피투게더3 박휘순
해피투게더3 박휘순
개그맨 박휘순이 배우 김우빈과 같은 에스테틱을 다니고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25일 방송은 ‘신은 공평해’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이 내린 개그감으로 대한민국 코미디계를 쥐락펴락하고 있는 장동민, 허경환, 오나미, 김지민, 박휘순이 출연해 검증된 입담으로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투하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휘순은 향토적인 외모와는 사뭇 거리감이 느껴지는 럭셔리 라이프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날 박휘순은 한류스타의 공항패션을 연상시키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박휘순은 “치즈 인 더 트랩의 박해진씨 스타일”이라고 주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휘순은 “김우빈과 같은 에스테틱을 다닌다. 소녀시대, 박봄, 구하라도 있다”면서 그루밍족(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일컫는 신조어)임을 고백했고, 박명수는 같은 관리에도 불구하고 극명히 다른 결과물(?)에 “그분들은 관리고 이쪽은 치료 아니냐”고 반문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이날 박휘순은 MC 군단의 독설 폭격에도 불구하고 꿋꿋이 그루밍족의 품격을 유지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할 박휘순의 활약상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해피투게더3’는 오는 2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
사진. KBS2 ‘해피투게더3’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