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가화만사성 포스터
가화만사성 포스터
배우 김소연이 가족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택한 이유를 밝혔다.

24일 오후 2시 인천 하버파크호텔 2층 그랜드볼룸홀에서는 MBC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강인)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연출자 이동윤 PD를 비롯해 배우 김영철, 원미경, 김소연, 이상우, 이필모, 김지호, 윤다훈, 지수원, 서이숙, 소희정, 최윤소, 장인섭, 박민우, 윤진이, 이소정, 안효섭이 참석했다.

‘가화만사성’은 자수성가한 중식당 가화만사성의 절대군주 봉삼봉과 가족들이 크고 작은 사건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깨닫고 ‘가화만사성’을 이루는 가슴 따뜻한 가족드라마다.

이날 김소연은 “내 시기에 주말드라마, 엄마 역할 등 많은 요소들을 고민 많이 했다. 그런 고민 때문에 좋은 역할을 놓치기 싫더라”라며 “작년부터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다”라고 여배우의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이어 “드디어 1년 만에 좋은 역할이 찾아왔다”라며 “가족드라마를 너무 하고 싶었다. 과거 ‘엄마야 누나야’라는 드라마를 찍으면서 좋았던 기억이 남기 때문”이라며, ‘엄마야 누나야’를 통해 연예계의 마음을 열었다. 이번 ‘가화만사성’ 역시 너무 기대하고 있다”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가화만사성’은 오는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