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베스티 해령
베스티 해령
베스티 해령이 ‘내 마음의 꽃비’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베스티 해령은 24일 소속사 YNB엔터테인먼트를 통해 KBS2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극본 한희정 문영훈, 연출 어수선)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소감을 전했다.

해령은 “대단하신 선배님들과 감독님, 작가님과 함께 하게 돼 정말 영광이다. 처음으로 주인공을 맡아 긴장되고 설렌다”며 “최선을 다해 연기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당찬 각오를 밝혔다.

‘내 마음의 꽃비’는 1950년대 전쟁의 참화 속 뒤바뀐 두 여자의 운명을 중심으로, 70년대 자식 세대의 엇갈린 인생과 사랑을 그린 이야기다. 극 중에서 해령은 밝고 명랑한 성격을 가진 여주인공 정꽃님 역을 맡았다. 꽃님은 엄마인 춘심에게 온갖 구박을 받으며 살지만, 아빠 기철의 사고를 수습하고, 오빠 도철의 뒷바라지까지 하는 속 깊은 딸이자 동생이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해령은 극중 꽃님의 캐릭터와 딱 맞아 떨어지는 배우다. 촬영장에서 비타민과 같은 역할을 해 내고 있다. 앞으로의 모습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라고 극찬했다.

해령은 그동안 ‘엄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9초-영원의 시간’ 등에서 활약하며 연기자의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 작품에서는 처음으로 주인공으로 발탁되며 한층 성숙한 연기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베스티 해령이 여주인공으로 활약하는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는 오는 29일 오전 9시 첫 방송된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YNB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