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레이디스 코드
레이디스 코드
레이디스 코드가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23일 0시 새 싱글 앨범 ‘미스터리(MYST3RY)’의 타이틀곡 ‘갤럭시(GALAXY)’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화려한 영상미가 돋보인 첫 번째 티저에 이어 레이디스 코드는 3의 오브제들이 다양하게 담긴 두 번째 티저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전화기와 체스판을 사이에 두고 삼각형 구도로 교차해 몸과 시선을 두고 있는 멤버들과 의문의 새의 등장, 또 다시 등장한 여러 모양의 가위들, 그리고 좀 더 다양해진 갖가지 ‘3’의 오브제들로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된 “낯선 날 부디 반겨줄래”라는 가사에 이어 “안녕, 기다렸어”라는 의미심장한 가사로 오랜만에 돌아온 레이디스 코드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레이디스 코드의 신곡 ‘갤럭시’는 우주 위에서 길을 잃은 별을 상징화해 사랑 안에서 길을 잃은 마음을 우주 한가운데에 있는 적막함으로 표현한 곡이다.

소속사 측은 “3이라는 숫자의 의문을 푸는 내용이라 모든 오브제들이 3과 연관돼 뮤직비디오 안에 수많은 3을 찾는 여정이 담겨 있다. 음악적으로도 굉장히 우주 저 너머의 몽환적인 분위기에 재즈적인 느낌이 더해져 지금까지의 레이디스 코드의 모습과는 또 다른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2년 여만에 멤버 충원 없이 3인조로 컴백을 선언한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24일 0시 새 싱글 앨범 ‘미스터리’를 공개한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일광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