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더블유엠컴퍼니 제공
더블유엠컴퍼니 제공
유정선배를 더 보고 싶다면 ‘치인트’ DVD를 주목하라.

19일 오후 tvN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측에 따르면 배우 박해진의 유정선배와 ‘치인트’의 모든 것을 담아낸 메이킹 DVD, 유정스토리(부제:유정의 못 다한 이야기)가 출시된다.

‘치인트’의 비하인드 및 배우 박해진의 생생한 리얼스토리가 담긴 메이킹 DVD(100분)와 미니화보집이 온라인 상으로 판매된다.

먼저 약 100분 분량의 DVD는 본격적인 방송 전, 티저 촬영과 포스터 촬영 등 준비 과정 영상들과 현장 메이킹 및 박해진의 인터뷰를 담아낸 ‘치인트의 모든 것’과 박해진과 스태프들이 직접 드라마 영상을 보고 함께 나누는 ‘치인트 특별 코멘터리’, 박해진의 촬영 현장 스케치를 담아낸 ‘박해진의 트루 스토리’로 구성된다.

또한, 특별 영상을 담아낼 DVD엔 본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만날 수 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해 9월부터 올해 1월 말까지, 짧고도 긴 110일간의 드라마 촬영 기간 동안 일어난 현장 속 다양한 모습을 순간 순간 담아낸 사진 미니화보집까지 함께 만날 수 있다.

‘치인트’ 메이킹 DVD 및 화보집을 담아낸 유정스토리(부제:유정의 못 다한 이야기)는 오는 23일 오전 6시에 오픈되는 별도의 예약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접수가 시작된다.

박해진이 출연하는‘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더블유엠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