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 단체
돌아와요 아저씨 단체
‘돌아와요 아저씨’에 출연하는 배우들이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19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는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정지훈(비),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오연서, 이민정, 이하늬, 윤박과 연출을 맡은 신윤섭 PD가 참석했다.

이날 ‘돌아와요 아저씨’ 팀은 시청률 20%를 돌파하면 무료 콘서트를 열겠다고 약속했다.

김수로가 “시청률 20%가 넘으면”이라고 조건을 걸자, 정지훈은 “선배님, 20%는 안 될 것 같다. 11% 정도”라고 목표 시청률을 대폭 낮췄다. 정지훈의 말에 김수로는 “자존심 상해서 못하겠다. 엄마랑 통화 좀 해보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들은 상의 끝에 목표 시청률은 20%로 상향 조정됐다. 김수로는 “목표는 커야 한다. 토크 콘서트에 가깝게 개최하겠다”고 약속했고, 정지훈은 “우리 드라마가 세상 모든 을의 반란을 그린다. 을의 반란을 그리는 만큼 회사원 분들, 학생분들, 구직 중인 분들 등 다양하게 초대하겠다”고 약속했다.

콘서트에서 무엇을 담당하겠느냐는 질문에 오연서는 “저는 아이돌 출신”이라고 자신있어했고, 최원영은 “저는 질서와 안전을 담당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아사다 지로의 일본 소설 ‘츠바키야마 과장의 7일간’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저승에서 이승으로 돌아온 두 저승 동창생들의 좌충우돌 귀환기를 그린 휴먼 판타지 코믹 드라마다. 2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서예진 기자 yejin0214@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