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이하늬
이하늬
이하늬가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오연서와 ‘여여(女女)케미’를 선보이게 된 소감을 전했다.

19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는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정지훈(비),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오연서, 이민정, 이하늬, 윤박과 연출을 맡은 신윤섭 PD가 참석했다.

이하늬는 “딱 1년 전에 드라마를 했었는데 그 때는 오연서 씨가 제 남편을 빼앗아 가는 극악무도한 사람이었다. 죽여버리려고 독도 타고 그랬는데 끈질기게 살아남아서 제 남편이랑 사랑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 때는 연적이었는데 1년 만에 사랑하는 사람으로 다시 만나니까 느낌이 정말 다르더라. 신 안에서 머무를 때 그 타이밍에 이제는 너무 의지가 되는 거다”라며 “혼자 있는 시간이 너무 많고,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을 맞닥뜨리는데 홍난을 계속 만나니까 홍난에게서 힘을 받게 된다. 너무 많이 힘든 거니까 한기탁이라는 인물이 계속 생각이 나고, 홍난이 한 줄기 빛같은 존재라 계속 생각이 나고 가슴이 아프다”라고 오연서와 함께 로맨스 아닌 로맨스를 선보이게 된 소감을 전했다.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아사다 지로의 일본 소설 ‘츠바키야마 과장의 7일간’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저승에서 이승으로 돌아온 두 저승 동창생들의 좌충우돌 귀환기를 그린 휴먼 판타지 코믹 드라마다. 2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서예진 기자 yejin0214@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