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버즈
버즈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이슬라이브 2탄 ‘마이 러브(MY LOVE)’ 영상을 공개했다.

‘이슬 라이브’는 가수들이 실제 술자리에서 자연스럽고 꾸밈없이 즐기고 노래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 지난 18일 메이크어스에서 운영 중인 딩고뮤직을 통해 버즈 ‘이슬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버즈의 ‘이슬 라이브’ 1탄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은 공개 12시간도 안 돼 100만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2탄에서 버즈 멤버 손성희는 어쿠스틱 기타로 ‘마이 러브’의 반주를 하고, 민경훈은 1탄에 이어 소주병을 마이크 삼아 노래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다른 멤버들은 호응을 유도하고 박수를 치며, 막내 민경훈을 흐뭇한 모습으로 바라본다.

노래가 끝난 직후 노래를 감상한 손님들에게서 큰 박수소리가 터져 나왔고, 최선을 다해 노래한 민경훈과 반주를 한 손성희에게 수고했다는 말을 전하는 훈훈한 멤버들의 모습 보인다.

버즈의 ‘이슬라이브’는 공개된 12시간 만에 150만 명 이상의 네티즌들이 시청을 하며 SNS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버즈는 현재 전국 투어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준비에 한창이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20일 광주, 27~28일 인천에서 진행되며 3월 5일, 6일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가 열린다. 전국투어의 성대한 막을 내릴 마지막 제주도 콘서트는 3월 12일 열린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산타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