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한번 더 해피엔딩_권율
한번 더 해피엔딩_권율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연출 권성창, 극본 허성희)의 권율이 장나라를 향한 변치않는 순애보를 보였다.

지난 17일 방송된 ‘한번 더 해피엔딩’ 9화에서는 자꾸만 어긋나는 상황들과 타이밍으로 인해 오해가 쌓여가는 구미커플의 안타까운 모습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미모(장나라)를 향해 끊임없이 사랑을 갈구하고 또 자신의 사랑을 보여주고자 하는 구해준(권율)의 안타까운 고백이 이어지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폭설로 인해 초등학교에 갇힌 미모가 걱정이 돼 잠 못 이루던 해준은 결국 밤새 꽉 막힌 눈길을 뚫고 미모에게로 달려갔다. 이윽고 해준은 수혁(정경호)과 자꾸 얽히는 미모에게 다시 한 번 일편단심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해준은 “거기 나만 있는 거 맞죠? 나 말고 다른 사람 절대 문 열어주지 마요”라며 자신의 친구에게 흔들리는 듯한 연인의 눈빛을 알아버린 한 남자의 가슴 아픈 순애보를 절절하게 그려냈다.

감기로 인해 아파하는 자신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죽을 만들어주는 미모가 너무나 사랑스럽고 고마우면서도, 미모 가장 가까이에 존재하는 수혁으로 인해 한없이 불안하고 찌질해지기까지 하는 자신의 마음을 헤아려주지 못하는 미모가 야속하기만 한 해준. 더욱이 과거 순수(진기주)에게 자신의 마음을 한 발 늦게 고백했다가 매몰차게 차였던 트라우마 덕분에 또 다시 타이밍이 늦어 사랑하는 사람을 놓칠까봐 조바심을 내는 해준의 모습이 더욱 안타깝게 그려졌다. 미모의 사랑을 거듭 확인하고 붙들고 싶은 해준의 모습은 과거와 현재의 사랑이 데자뷰인 듯 오버랩되는 가운데 배우 권율의 불안하면서도 애잔한 눈빛 연기와 섬세한 감정묘사를 통해 브라운관 너머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됐다.

‘한번 더 해피엔딩’은 1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
사진. MBC ‘한번 더 해피엔딩’ 방송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