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신혜성 콘서트 포스터
신혜성 콘서트 포스터
신화 신혜성이 데뷔 이후 첫 장기 콘서트에 돌입한다.

신혜성은 20일부터 3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6 신혜성 콘서트 ‘위클리 딜라이트”를 개최한다. 4주간 총 8회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지난 달 12일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딜라잇(delight)’의 타이틀 곡 ‘로코 드라마’로 솔로 타이틀 곡 최초 댄스 퍼포먼스를 시도하며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던 신혜성은 데뷔 이후 첫 장기 콘서트 개최 소식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며 티켓오픈 직후 5,000석 전석 매진을 기록, 인터파크 콘서트 일간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신혜성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신혜성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장기 콘서트이자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중극장 규모의 공연으로, 신혜성은 자신의 대표곡을 비롯, 감성 보컬리스트다운 감미로운 매력의 라이브 무대로 4주간 총 8회 공연을 통해 팬들과 음악적 교감에 나선다.

또한 신혜성의 이번 콘서트는 ‘1일 1게스트’ 형식으로 매회 깜짝 게스트가 출연해 신혜성과의 특별한 에피소드와 이야기들을 나눌 예정이다. 게스트와의 스페셜한 콜라보 무대까지 다채로운 무대들로 그 어느 때 보다 뜻 깊은 콘서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매주 라이브웍스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는 신혜성의 앨범 수록곡 중 제시된 곡의 1절 가사를 팬들이 각자의 개성으로 개사를 해 사전에 응모를 받은 뒤, 당첨된 곡의 가사는 신혜성이 직접 콘서트 때 라이브로 들려주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노래’ 등 다양한 코너들을 마련해 공연을 통해 팬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콘서트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신혜성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갖는 장기 콘서트이자 팬들과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규모의 공연장인 만큼 신혜성 역시 설레고 긴장되는 마음으로 그 동안 공연 준비에 임했으며, 그 만큼 많은 팬 분들께 음악을 통해 따뜻하고 의미 있는 추억을 선사해드릴 수 있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준비 했으니 4주간 개최되는 신혜성의 단독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라이브웍스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