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조슬기
조슬기
‘위키드’ 유재환이 박보영과 부부같은 호흡을 선보이겠다고 약속했다.

18일 오전 서울 종로구 부암동 AW컨벤션센터에서는 Mnet ‘위키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박보영, 유연석, 유재환, 윤일상과 김신영PD, 김용범CP가 참석했다.

‘무한도전’에서 아이유와 호흡을 맞췄던 유재환은 ‘위키드’에서 박보영과 함께 의기투합해 연이어 ‘국민 여동생’들과 함께 하는 영광을 품에 안았다. “아이유를 이상형이라고 말해왔는데 박보영은 어떠냐”는 질문을 받은 유재환은 “원래 제 이상형은 계속 아이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당황한 유재환은 “옆에 있는 박보영 씨와는 엄마, 아빠 느낌이다. 진짜 결혼한 엄마, 아빠라는 게 아니라 엄마, 아빠처럼 어린이들을 이끌겠다는 것”이라고 거듭 해명에 나섰다. 유재환의 해명에 유연석은 “말하면 할수록 수렁에 빠져드는 것 같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위키드’는 ‘우리 모두 아이처럼 노래하라 (WE sing like a KID)’의 준말로 어른과 어린이 모두가 사랑하는 노래, 2016년판 ‘마법의 성’을 만드는 전국민 동심저격 뮤직쇼로 유연석, 박보영, 타이거JK 등 최고의 스타들이 꿈 많은 어린이들의 인생 멘토가 되어 뛰어난 음악 재능을 갖춘 어린이들을 영입해 창작동요대전을 펼친다. 서바이벌과 같은 탈락은 없으며, 최종 우승팀에게는 교육부 장관상과 장학금이 수여된다. 오는 18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조슬기 기자 kelly@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