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엠넷_위키드_오연준 선공개
엠넷_위키드_오연준 선공개
‘위키드’배우 박보영과 가수 윤미래를 울린 제주소년 오연준 어린이의 무대가 선공개됐다.

16일 Mnet ‘위키드’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오연준의 첫 무대 모습이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연준은 애니메이션 ‘포카혼타스’의 OST ‘바람의 빛깔’을 선곡해 감동의 무대를 펼쳤다.

노래 시작 전 다소 긴장한 듯 깊은 한숨을 쉬어 관객들에게 웃음을 안긴 오연준은 첫 소절에서부터 청아한 음색을 뽐내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말도 안 된다”며 깜짝 놀라던 스타들 역시 오연준의 동화 같은 무대에 빠져들었고, 노래가 끝나가자 감동의 함성을 질렀다.

이날 녹화는 어린이들이 자신과 팀을 이룰 박보영, 타이거 JK, 유연석 ‘쌤’과 윤일상, 유재환, 비지(Bizzy) 등 작곡가들 앞에서 처음으로 자신의 노래를 선보이는 자리였다. 어른과 어린이 관객들에게서 각각 70% 이상 득표하게 되면 어린이가 원하는 ‘쌤’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데, 오연준은 마치 천상에서 내려온 듯한 목소리로 수많은 관객을 홀렸다. ‘쌤’과 작곡가들은 물론, ‘쌤’들을 지원 사격하기 위해 특별 출연한 윤미래와 이광수도 먹먹함에 눈물을 훔쳤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너무나도 아름다운 목소리를 갖고 있는 오연준은 사실 요즘 심각한 고민으로 노래를 중단할 뻔 했다. 그의 고민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노래가 좋아 모든 장벽을 넘을 정도로 어린 나이에도 남다른 음악 사랑을 보여주는 순수한 소년”이라며 “오연준 외에도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할 어린이들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위키드’는 어린이들의 순수한 매력을 더욱 풍부하게 담아내고자, 첫 회 방송을 10분 늘려 특별 편성한다. 이에 ‘위키드’는 오는 18일 오후 9시 30분에 Mnet과 tvN에서 첫 방송하며, 이후 매주 목요일 밤 9시 40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