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브레이브걸스 (2)
브레이브걸스 (2)
브레이브걸스가 컴백 콘셉트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7인조로 팀을 재편하고 3년 만에 활동을 재개하는 브레이브걸스는 ‘머슬퀸’을 콘셉트로 컴백한다.

브레이브걸스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정오 공식 SNS 등을 통해 머슬퀸 콘셉트를 담은 신곡 ‘변했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머슬퀸’은 건강미와 섹시미가 돋보이는 새로운 트렌드의 여성을 일컫는 말로, 브레이브걸스는 더욱 힘있고 당당한 걸그룹으로 거듭난 브레이브걸스의 변신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머슬퀸’ 콘셉트를 선택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활동 내내 브레이브걸스는 머슬퀸들의 독특한 패션 아이템인 초밀착 ‘애슬레저룩'(애슬래틱+레저룩의 합성어로 활동성이 높은 패션)을 활용한 패션으로 200%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머슬퀸 콘셉트는 물론 브레이브걸스가 컴백을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것들이 남성팬은 물론 여성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3년 만에 7인조로 돌아오는 브레이브걸스는 음악적 역량은 물론, 무대 퍼포먼스,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비주얼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왔다. 대대적인 변신을 통해 새롭게 거듭난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16일 정오 컴백곡 ‘변했어’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