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에이스토리 제공
에이스토리 제공
‘아이가 다섯’ 신혜선이 묘한 귀요미 매력으로 남성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전망이다.

15일 KBS2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 연출 김정규)제작진은 신혜선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듬뿍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혜선은 강아지처럼 살짝 처져서 더욱 귀여워 보이는 순한 눈매로 친근한 호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입꼬리가 살포시 올라간 신혜선의 청순 미소는 보는 사람마저 덩달아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러블리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신혜선은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는 한없이 긴장하는 쑥맥 같은 면을 엿보이는가하면 비 맞은 강아지마냥 축 늘어진 모습으로 토닥여주고 보듬어줘야 할 것만 같은 보호본능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아이가 다섯’을 통해 ‘로맨스의 귀재’로 불리우는 정현정 작가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신혜선은 극중 김태민(안우연)을 짝사랑 하는 답답한 순정녀 이연태 역을 맡아 열연한다.

신혜선은 이웃집 동생 같은 친근하고 순해 보이는 귀요미 여동생 매력으로 안 그래도 선하고 귀여운 캐릭터인 이연태에 생기를 불어 넣으며 남성팬들 뿐만 아니라 짝사랑에 가슴앓이를 해봤던 여성팬들의 공감도 함께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특히 신혜선은 갑자기 끼어들어 짝사랑 남을 채가려는 얄미운 사돈처녀 장진주(임수향)과는 불꽃 튀는 삼각관계의 라이벌로 서로 다른 반대매력을 선보인다.

제작사 관계자는 “신혜선은 아무리 춥고, 힘들어도 밝은 표정으로 촬영현장에 온기를 가져다 주는 미소천사”라고 칭찬하며 “제작진의 디렉션과 상대배우들의 조언을 또랑또랑한 눈망울로 응시하며 귀를 쫑긋 세우고 경청해 듣는 귀여운 모습으로 동료연기자들뿐만 아니라 스탭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며 라고 극찬했다.

‘아이가 다섯’은 싱글맘과 싱글대디가 인생의 두 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과의 갈등과 화해, 사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좌충우돌 감성코믹 가족극이다.

‘아이가 다섯’은 ‘부탁해요 엄마’ 후속으로 20일 오후 7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에이스토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