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
엠넷(Mnet) ‘프로듀스 101’이 시청률 상승을 이끄는 동시에 시청자들의 호응도 한몸에 받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프로듀스101’은 평균 3.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했다.(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회를 거듭할 수록 시청자들의 호응도 높아지고 있다. 이날 역시 방송 이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프로그램 명과 김세정, 이해인, 최유정, 황수연, 김소혜 등 연습생들의 이름이 랭크 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원더걸스의 ‘아이러니’ 무대를 준비하며 진도가 더딘 김소혜를 직접 가르쳐주는 김세정의 모습은 최고 시청률 3.9%를 찍었다.

김세정은 1회부터 줄곧 화제의 중심에 섰다. 남다른 실력과 외모, 여기에 인성까지 갖춰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은 것. 특히 첫 회에서는 털털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더니, 이후 연습 중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안타까움을 자아냈고, 또 경쟁자이기도 한, 다른 친구를 진심으로 도와주며 호평도 이끌어냈다.

이로써 김세정은 노래, 춤, 다른 연습생을 챙기는 인성까지 두루 갖춰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게 됐다. 이날 방송말미 공개된 순위에서도 정상을 꿰찼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인 김세정이 향후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프로듀스 101′ 방송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