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tvN_배우학교_2회
tvN_배우학교_2회


tvN ‘배우학교’가 본격적인 연기 수업을 시작한다.

오는 11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배우학교’ 2회에서 연기학생 7인이 ‘물건’으로 변신하는 ‘사물연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긴장감 넘쳤던 첫 만남 이후 두 번째 날을 맞이한 연기 선생님 박신양과 연기 학생 7인의 모습이 공개된다. 서로를 이해할 수 있었던 자기 소개 시간에 이어 연기 선생님 박신양은 연기 학생 7인에게 물건을 연기로 표현해보는 ‘사물연기’를 지도하며 열띤 수업시간을 이어가는 것.

먼저 연기 학생 7인은 모두 ‘공’ 묘사에 도전한다. 연기 학생 모두 갑작스런 사물연기 지도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지만 이내 공의 겉모습뿐 아니라 성질 등을 이해하며 다양한 묘사에 도전하며 ‘연기 수업’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내비쳤다는 후문이다.

이어 각자 자유롭게 물건을 지정해 표현하는 시간을 갖는데 연기학생 7인 모두 각기 다른 사물을 선택, 관찰 후 ‘사물연기’에 도전한다. 또한 서로의 연기를 본 후 자유롭게 자신의 의견을 전하고 박신양은 즉각적인 피드백으로 각각의 연기를 보완하는 등 열띤 수업시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과연 연기 학생 7인은 어떤 ‘사물연기’를 선보일지,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에게 ‘인생 선생님’이라 불릴 정도로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선보인 연기 선생님 박신양은 또 어떤 모습으로 학생들과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을지 오는 11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배우학교’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N ‘배우학교’는 명품 배우 박신양이 ‘연기 선생님’으로 등장해 연기를 배우고 싶은 ‘연기 학생’ 7인 이원종, 장수원, 유병재, 남태현, 이진호, 박두식, 심희섭에게 직접 연기 교육에 나서는 신개념 연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참신한 기획과 연출, 박신양의 연기 교육을 향한 남다른 열정과 날카로운 카리스마, 7인 7색 연기 학생들의 연기를 향한 진정성이 시너지를 내며 첫 방송에서 평균 시청률 3%, 최고 시청률 3.5%를 기록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tvN ‘배우학교’ 방송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