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다연 인턴기자]
허경환-horz
허경환-horz
개그맨 허경환이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로 합류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한솥밥을 먹게된 소속사 식구들이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허경환은 최근 포미닛, 비스트, 지나, 비투비. 등 인기 아이돌 스타들이 소속된 종합 매니지먼트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 예능계 ‘블루칩’으로 공격적 활동에 나선다.

지난 2007년 KBS 공채 22기 개그맨으로 발탁돼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한 허경환은 그 동안 KBS2 간판 프로그램 ‘개그콘서트’를 시작으로 ‘해피투게더 시즌3′ ‘인간의 조건’ 등 다양한 예능에서 두각을 보이며 진정한 ‘예능 대세’로 떠올랐다. 현재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와 ‘님과 함께- 최고의 사랑’에 고정 출연하며 안방극장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 넣었다. 허경환은 MC를 비롯 외화 애니메이션 더빙, 가수 활동, 창업 CEO까지 폭 넓은 ‘전천후’ 활동으로 바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허경환의 합류로 함께 한솥밥을 먹게될 소속사 개그맨에는 누가 있는지에 대한 관심이 높다. 현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개그맨은 김기리 한 명이다. 김기리는 KBS 개그맨 공채 25기로 허경환의 직속 후배다. 두 사람 모두 ‘미남’ 개그맨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는 공통점이 있다. 앞으로 두 사람이 같은 소속사 내에서 어떤 시너지 효과를 만들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다연 인턴기자 yeonda22@
사진. 조슬기 기자 kelly@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